top of page
편집자

호텔 라마다 속초 ‘얼리 썸머 플래시 세일’ 진행


여름 성수기, 디럭스룸 객실 예약 시 20% 할인




호텔 라마다 속초가 올해 여름 특별한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얼리 썸머 플래시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얼리 썸머 플래시 세일 기간 고객은 디럭스 오션 더블, 디럭스 오션 패밀리 룸 타입을 대상으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상가의 2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금액은 11만8800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포함)며, 투숙 기간은 6월 10일부터 8월 31일까지, 판매기간은 6월 30일까지로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


호텔 라마다 속초는 이외에도 여름을 맞이해 △키즈스튜디오 더블룸 이용 고객에게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이 있는 ‘러브마이키즈 PKG’ △‘룸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주니어 코너 패밀리 스위트 룸과 디럭스 오션 패밀리 트윈룸 이용 시 디럭스 오션 패밀리룸을 50% 할인하는 ‘패밀리 투게더’ 패키지 등 여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호텔 라마다 속초는 올 여름은 역대 최고의 무더위가 찾아올 것으로 예상된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원한 바다와 아름다운 일출을 동시에 조망할 수 있는 호텔 라마다 속초의 디럭스 객실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조금 더 시원하고 특별한 여름휴가를 보내는 것을 추천한다고 밝혔다.


라마다 속초는 지상 20층 556개의 객실을 보유한 속초 대규모 호텔로, 뛰어난 전망과 접근성이 특징이다. 서울~양양 고속도로 개통으로 서울에서 2시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 객실 바다 전망(파셜, 하버 오션, 파노라마 오션)으로 유명하다. 특히 광활한 동해를 코 앞에 마주하고 있어 일출, 일몰까지 객실에서 편안히 감상할 수 있다.

조회수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Couldn’t Load Comments
It looks like there was a technical problem. Try reconnecting or refreshing the page.
국토교통부
문화체육관광부
환경부
한국관광공사
도로교통공단
한국교통연구원
광고1
국가철도공단
국토안전관리원.jpg
한국토지공사
대전교육청
건설기술인
한국도로공사
대한건설협회
건설교통신문 안내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