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편집자

한국도로공사,도서관에 한전기술·TS와 합동 기부

한국도로공사,가정의 달 맞아

새싹길 장난감 도서관에 한전기술·TS와 합동 기부


도공, 가정의 달 맞아 한전기술·TS와 함께 39백만원 상당의 차량과 장난감 기부

공부방 꾸미기사업·희귀난치병 어린이 치료비 지원 등 지역사회 나눔활동 지속




▲ 김천 새싹길 장난감 도서관에서 지난 16일 왼쪽 4번째부터 손진식 한국도로공사 부사장, 법등 스님, 한국교통안전공단 김보현 기획본부장, 한국전력기술 박성주 경영관리본부장과 지원금 전달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도로공사(사장 함진규)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지난 16일 한국전력기술(사장 김성암)?한국교통안전공단(이사장 권용복)과 함께 김천 새싹길 장난감 도서관에 39백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금은 ‘찾아가는 도서관’의 원활하고 안전한 운영을 위해 노후 차량 교체 및 새로운 장난감 구입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새싹길 장난감 도서관은 2017년 개관한 김천 1호 장난감 도서관으로 공사가 지역 내 어린이들에게 장난감 대여·실내 놀이공간 제공하고 도서관 방문이 어려운 아동을 위해 직접 가정에 찾아가 장난감을 대여 해주는 ‘찾아가는 도서관’도 운영 중이다.


공사는 2017년 개관에 필요한 실내 인테리어와 장난감 구입에 비용 1억 5천만원을 전액 지원한 바 있다.


이 밖에도 공사는 김천지역 취약계층 청소년을 위한 ‘공부방 꾸미기 사업’과 한국도로공사 배구단 경기와 연동해 희귀 난치병 아동을 지원하는 ‘ex-사랑기금’ 등의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며 지역사회 나눔에 앞장서고 있다.


손진식 한국도로공사 부사장은 “이번 기부에 흔쾌히 동참해 준 한국전력기술·한국교통안전공단에 감사를 표한다”며, “앞으로도 공공기관들과 힘을 합쳐 지역사회 발전과 취약계층 자립을 위해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조회수 0회댓글 0개

Comments


국토교통부
문화체육관광부
환경부
한국관광공사
도로교통공단
한국교통연구원
광고1
국가철도공단
국토안전관리원.jpg
한국토지공사
대전교육청
건설기술인
한국도로공사
대한건설협회
건설교통신문 안내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