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편집자

하이커 페스타 10월 한 달간 개최

하이커 페스타 10월 한 달간 개최





한국관광공사는 서울 중구 청계천로에 있는 한국관광홍보관 ‘하이커 그라운드(이하 하이커)에서 이달 31일까지 ‘하이커 페스타:일상이 즐거워-역’(이하 하이커 페스타)을 개최한다.


하이커는 전 세계 관광객들에게 한국(KR)이 전하는 반가운 인사(Hi)와 글로벌 여행자들의 놀이터(PlayGround)가 되고자 하는 뜻을 담은 신개념 한국관광홍보관이다. 대형 미디어월과 나만의 K-팝 뮤직비디오를 기획 촬영할 수 있는 K-팝 그라운드, 실감체험 콘텐츠와 더불어 한국을 대표하는 다양한 브랜드와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한국문화 트렌드를 접할 수 있는 글로벌 MZ세대 여행객의 명소로 떠올랐다.


이번 하이커 페스타는 국내관광 활성화를 위해 추진 중인 ‘여행가는 가을’ 캠페인과 연계해 한국의 ‘로컬힙’을 주제로 꾸며졌다. 한국의 지하철을 모티브로 하이커 곳곳에 마련된 역에서 누구나 공연과 체험 행사를 즐길 수 있다.


메인 행사외에도 10월 한 달간 ▲로컬 힙 거울포토존 ‘외모췍해역’ ▲우리동네 자랑 이벤트 ‘여기가 우리동네~역’ ▲김정기X슈퍼애니 드로잉 아트 전시 ▲영화 속 한국 여행지 테마의 ‘디텍터즈 원더랜드’ 팝업 등을 즐길 수 있다.


하이커 페스타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하이커 인스타그램(@hikrground_offici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사 권종술 관광기업지원실장은 “하이커는 2022년 7월에 개관해 약 168만 명의 관람객이 방문한 신개념 한국관광홍보관”이라며, “공사는 앞으로도 지역의 특색 있는 문화와 콘텐츠를 트렌디하게 재해석해 다양한 매력의 한국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조회수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국토교통부
문화체육관광부
환경부
한국관광공사
도로교통공단
한국교통연구원
광고1
국가철도공단
국토안전관리원.jpg
한국토지공사
대전교육청
건설기술인
한국도로공사
대한건설협회
건설교통신문 안내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