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편집자

시흥드론교육센터 교육장 월·금요일 개방

시흥드론교육센터 교육장 월·금요일 개방





한국교통안전공단(이하 TS)은 안전한 드론 비행 문화 확산을 위해 7월 22일부터 시흥시 배곧동 소재 시흥드론교육센터 실기교육장을 전국민 대상으로 개방한다고 밝혔다.

시흥드론교육센터<사진>는 실기교육장 4면 가운데 2개면을 매주 월요일과 금요일에 개방한다.


이용 가능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1팀(최대 4인) 당 하루 최대 2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다.


실기교육장 신청 방법은 네이버 예약시스템(네이버‘시흥드론교육센터’검색 >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 ‘예약’을 통해 신청 가능)을 통한 선착순 방식이다.


실기교육장 개방은 월요일은 시흥시민(또는 시흥시 소재 법인)을 대상으로, 금요일은 전국민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용가능 기종은 무인멀티콥터(1~4종), 무인헬리콥터(1~4종)이며, 필수 준비물은 비행장치와 조종자 자격증이다.


이용자는 안전한 비행을 위해 안전모를 필수로 착용해야 하며, 희망하는 경우 시흥드론교육센터에서 안전용품(안전모, 안전조끼, 안전고글)을 무상으로 대여할 수 있다.


TS 권용복 이사장은 “시흥드론교육센터의 시설 개방으로 국민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안전한 비행환경 조성에 앞장설 것”이라 말하며,“TS가 운영하는 시흥드론교육센터를 비롯해 화성?김천드론자격센터 를 활용해 안전하고 지속가능한 미래 드론산업 활성화를 선도해나가겠다”고 밝혔다.

조회수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국토교통부
문화체육관광부
환경부
한국관광공사
도로교통공단
한국교통연구원
광고1
국가철도공단
국토안전관리원.jpg
한국토지공사
대전교육청
건설기술인
한국도로공사
대한건설협회
건설교통신문 안내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