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편집자3월28일

서울시관협이사회, 서울관광 재도약 매진 다짐

서울시관협이사회, 서울관광 재도약 매진 다짐



서울특별시관광협회(박정록 회장권한대행)가 지난 26일 서울관광플라자 4층 다목적홀에서 '2024년도 제1차 이사회'를 개최했다.


박정록 회장권한대행은 의장 인사말을 통해 “올해는 협회의 최대 이벤트인 27대 협회장과 업종별 위원장을 선출하는 한 해로, 백년대계의 기틀을 재점검하는 중요한 해이다. 무엇보다 새로운 지도자를 옹립하는 과정이 축제의 장이 되고, 경쟁 과정에서 응집된 순도 높은 에너지가 앞으로 협회 3년의 밑천이 되는 분기점이 될 것으로 사료된다.”라면서, “대행으로서 27대를 이끌어 갈 훌륭한 지도자의 탄생을 위해 앞으로 노정된 모든 과정을 흠결 없이 잘 관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이사회에서는 2024년도 주요 업무 추진실적 및 사업계획(안)을 보고했다. 이어서 목적 사항에 △분담금 결손처리에 관한 사항 △직제규정 개정(안)에 관한 사항 △선거관리 규정 개정(안)에 관한 사항 △2023년도 결산(안) 심의 의결에 관한 사항 △정관 개정(안)에 관한 사항 등 총 5개의 부의 안건을 원안대로 만장일치 의결했다.


주요 심의·의결사항에는 우선, 정관 제26조(이사회 의결사항) 제1항 2호에 의거 협회 조직이 개편됨에 따라 1처 4팀에서 1처 2본부 5팀(경영전략본부, 대외사업본부를 두며 경영전략본부에는 경영기획팀, 회원지원팀, 회원사업팀을 두고 대외사업본부에는 관광서비스팀, 관광사업팀을 둔다)으로 직제규정 개정안을 가결했다. 이에 따라 협회의 제규정 내에 본부, 팀, 직함을 일괄 개정한다.


또한 2023년도 예산결산안인 제63기 결산보고서도 만장일치로 의결하였으며, 정관의 경우는 정회원 자격의 범위를 확대함과 동시에, 현행 3개 여행업 업종별 위원회 명칭을 수정, 삭제하는 일부 개정안을 대의원총회에 부의하기로 의결하였다.

조회수 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국토교통부
문화체육관광부
환경부
한국관광공사
도로교통공단
한국교통연구원
광고1
국가철도공단
국토안전관리원.jpg
한국토지공사
대전교육청
건설기술인
한국도로공사
대한건설협회
건설교통신문 안내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