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편집자

동우씨엠 창립 25주년 기념식 개최

동우씨엠 창립 25주년 기념식 개최



종합 주거서비스그룹 동우씨엠(대표이사 회장 조만현)은 지난 2일 동우센터빌딩 B1층 다목적홀(스타홀)에서 각 계열사 사장단 및 고객사, 대외협력처가 함께한 가운데 창립 25주년 기념식이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경영진 및 내빈 소개 ▲조만현 대표이사 회장의 기념사 ▲내빈 축사(조종수대한주택건설협회 대구광역시 회장 겸 (주)서한 대표이사 회장) ▲2023년 동우씨엠그룹 10대 뉴스 영상 시청 ▲경영성과 및 경영트렌드 발표 ▲우수협력업체 및 입대의 감사패 증정 ▲세이버스온 우수사용현장 시상 ▲장기근속자, 유공직원, 자랑스러운 동우인상 시상 ▲케이크 컷팅식 등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모든 행사 과정은 직접 참석하지 못한 임직원을 위하여 공식 유튜브 채널(동우家 TV)를 통해 생중계되었다.


이날 동우씨엠은 2024년 경영트렌드 ‘4D-UP’을 공개하였다. 이는 “4D”를 차용(4+Dongwoo) 한다는 의미를 담았으며 ▲Dynamic: 변화에 안주하지 않는 역동적인 기업, ▲Dragon eyes: 화룡점정! 마무리까지 완벽을 추구하는 기업 ▲Don’t waste time: 1분1초도 낭비하지 않는 시간경영 기업 ▲Dongwoo culture: 임직원과 고객이 함께하는 문화경영 기업의 뜻으로 백년기업을 향한 4대 전략, 국민기업으로 스케일업하고 있는 동우씨엠그룹의 동우家신성장 시대를 선포하겠다는 굳은 의지를 표현하였다.


한편, 창립 25주년을 맞이하여 세이버스온 우수사용현장, 장기근속자, 유공직원, 자랑스러운 동우인상 등 여러 종목의 시상도 함께 진행되었다. 10년 이상 장기근속자는 경영총괄부문 이창환 부사장을 포함하여 40명, 20년 이상 장기근속자는 경영지원본부 권재규 이사 1명이 수상하였고, 지난 2023년에 회사 발전에 기여한 임직원 중 주거서비스2본부 정진규 이사와 이안동대구 정용주 관리사무소장이 자랑스러운 동우인상 수상의 영예를 얻었다.


주거서비스2본부 정진규 이사는 20여년간 회사의 매출성장과 조직의 안정화를 위한 노력으로 직원들의 모범이 되었으며 경북 북부지역 관리사업장의 고객관리와 공동주택 관리업무 운영 지원 담당 본부장, 하반기 계약예산 실무교육 및 공동주택관리자 양성교육의 강사진의 일원으로서 동우씨엠그룹의 관리서비스 향상에 이바지하고 있다.


이안동대구 정용주 관리사무소장은 12년 동안 관리사무소장으로 재직하며 사업장 수지개선을 위한 용역업무, 공사 수주, 위탁관리 수수료 인상 등 성과를 이루어냈으며 입대의와 지속적인 관계형성으로 전 관리사업장 입대의 동향 정보를 제공하거나 재수주 측면 지원을 하고 있는 등 신뢰 관계 구축을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조회수 26회댓글 0개

Comments


국토교통부
문화체육관광부
환경부
한국관광공사
도로교통공단
한국교통연구원
광고1
국가철도공단
국토안전관리원.jpg
한국토지공사
대전교육청
건설기술인
한국도로공사
대한건설협회
건설교통신문 안내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