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편집자

기계설비건설공제,MZ세대와 미팅

기계설비건설공제조합,

MZ세대와의 “소ㆍ화ㆍ제” 미팅 개최



CI GUARANTEE(기계설비건설공제조합, 이사장 직무대행 김종서)는 지난 26일 기계설비건설회관에서 MZ세대 직원들과 “소·화·제”(소통하고 화합하며 제안하는) 미팅을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입사 3년차 이내 MZ세대 직원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이사장 직무대행과 MZ세대간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격의 없는 대화를 나누고 조직과 업무에 대한 솔직한 의견 등을 청취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이날은 샌드위치를 함께 먹으며 식사를 겸한 형식으로 소통했으며, 자유로운 질의응답을 위해 MZ세대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작성한 무기명 질문지를 추첨하여 무작위적 주제 선정 후 답변과 토론을 하는 새로운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김종서 이사장 직무대행은 ‘MZ세대와 샌드위치는 많은 부분에서 유사한 점이 있어 샌드위치를 택했다.’라고 밝히며, ‘신속성에서 기원한 추진력으로 모래(sand)와 같은 개개인이, 조합의 테두리 안에서 결속과 융합으로 단단한 바위가 돼주길 당부한다.’라고 전하면서 ‘좋은 의견과 아이디어는 적극 업무 일선에 반영하여 개선할 것이며, 오늘을 계기로 이와 같은 행사의 지속적 개최를 적극 검토하겠다.’며 격려했다.


MZ세대 직원들은 그동안 조합 자체 회의에서 논의되지 않은 ‘생생한, 날 것 자체’의 번뜩이는 아이디어로 토론을 이끄는 등 주어진 시간이 부족할 만큼 열띤 토론의 장(場)이 되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조회수 4회댓글 0개

Comments


국토교통부
문화체육관광부
환경부
한국관광공사
도로교통공단
한국교통연구원
광고1
국가철도공단
국토안전관리원.jpg
한국토지공사
대전교육청
건설기술인
한국도로공사
대한건설협회
건설교통신문 안내
bottom of page